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밀당을 잘하는 방법 6가지


굳이 연애 또는 썸을 타면서 밀당이 할 필요가 있는지에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입니다.


정답이라고는 할 수 있지만 적절한 밀당은 연인관계를 좀 더 돈독하게 만들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대에 대한 감정이란게 너무 일방적이여도 쉽게 식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오늘은 밀당 잘하는방법 6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자기가 상대방을 얼마나 좋아하는 체크하고 마인드 컨트롤을 해라!



사람 마음이라는게 좋아하는 이성이 생기면 마냥 보고싶고, 잘해주고 싶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내 마음을 눈치 챌 정도가 되면 상대는 당신에 대한 매력을 크게 느끼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짝사랑은 잘 안이루어지기 마련입니다. 마인드 컨트롤을 잘 해서 어느정도 자신의 마음을 숨길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두번째는, 자존심을 세울만한 무언가에 집중해라! 입니다.



이 말을 쉽게 풀자면 나의 모든시간을 상대방에게 투자하지 말란 말입니다.


누군가를 좋아하면 맨날보고싶고 무엇이든 같이 하고 싶을 겁니다.


하지만 이렇게 상대방에게 매달리는 것 보단 자신의 일이나 취미생활 등 하나를 정해서 그 활동을 하는 시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너무 좋아하는 사람에게만 모든시간을 쓴다면 상대도 당신이 쉽게 질릴 수 있습니다. 


무언가에 열중하거나 열중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당신을 더 매력적으로 느끼게 되고, 본인에게도 시간을 분배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번째는, 성격좋은 사람이 되라 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성격은 나고난 천성이라기보다. 남녀 구분없이 좋은사람이 되라는 것입니다.


상대방이 좋은사람인지를 판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사람들의 평판을 듣는것이죠,


예를들어 어떤 모임이 있을 때 다른사람들이 나를 찾는다면, 그리고 그러한 모습을 좋아하는 사람이 본다면, 나에대한 호감은 자연스레 올라갈 것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도 좋은사람으로 기억되는 것! 이것은 인생을 살면서도 중요한 사항이니 꼭 유념하고 노력하세요.



네번째는, 상대방 연락을 쉽게 받는 사람이 되지마라 입니다.


좋아하는 사람한테 연락이오면 바로 받고 싶은게 당연한 마음입니다. 그게 카톡이던, 전화든 말이죠..


하지만 바로바로 답을하면 너무 쉬워보이고 좋아하는 내마음을 다 읽힐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되더라도 일부러 답장을 늦게한다던지, 전화를 안받다가 몇분 지난 후에 다시 한다던지 이러한 밀당이 필요합니다.


쓰다보니 맥락은 다 같은 것 같네요....ㅎ



다섯번째는 중간에 문자(카톡을) 적당히 끊어라 입니다.



썸을 타는 경우에는 카톡을 자주할텐데요 하다보면 끝없이 하루종일 하게 될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지속적으로 연락을 하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하루종일 카톡만하다보면 너무 질리기도하고, 상대가 나에대한 모든 것을 다 파악하게 되어 매력을 못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적당히 문자를 끊는것이 좋습니다. '일이 바빠서 나중에 다시할게' 라던지 '졸려서 먼저잘께' 와 같은 멘트로 연락을 한템포 쉬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여섯번째는 나만의 시간을 갖어라



썸을 타면서 어느정도 좋아하는 티를 냅니다, 즉 당기는 거죠, 당긴 후에 나만의 시간을 갖는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나만의 시간은 잠수를 타라는 것이 아니라, 예를들어 선약이 있는데 좋아하는 사람이 시간되냐고 물어보면, 바로 약속을 깨고 그사람을 만나라는 것이 아니라, 내 약속은 약속대로 지키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