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여자가 싫어하는 고백법 TOP5



꼭 남자가 여자한테 고백해야한다는 법은 없지만 대부분 남자들이 먼저 고백을 하죠. 


오늘은 고백하기 전에 참고하시라고 여자들이 싫어하는 고백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술마시고 헤롱헤롱 고백법




보통 고백을 할 때 용기가 안나서 술의 힘을 빌려 고백을 하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요.


술에 만취해서 하는 고백은 진심도 잘안느껴지고 그다지 로맨틱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썸남썸녀였고 어느정도 친분이 있으면 귀엽게 봐줄 수도 있지만 술에 취한 상태 자체가 가볍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또 다시 고백을 해야할 상황이 올 수도 있습니다.


취하지 않은 상태이고 얘기하려고 술을 몇잔씩.. 조금 마신상태라면, 몇잔을 마시든 취한 상태가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2. 카톡으로 고백



카톡으로 고백한다는 것은 용기가 없는 행동으로.. 여자끼리도 고백받은 얘기할 때 말꺼내기 부끄러울 정도의 고백방법입니다.


여자가 좋아하는 상태여도 카톡으로 고백하면 생각을 해보겠다고 시간을 끌거나 , 만나자고 유도를 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상황은 거절이죠..


카톡으로 고백해놓고 가슴졸이며 답장을 기다리느니 만나서 얘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 만나서 못하겠으면 전화로 고백하는게 훨씬 낫습니다!



3. 선물공세, 준비많이한 고백법



나름 고백하기 위해 준비를 한다고 근사한 레스토랑을 잡아놓고 , 꽃다발에 선물까지 준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준비한 정성은 갸륵하나 여자입장에서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오래 썸을 타서 무르익은 상태면 괜찮지만


가볍게 연락하고 만나던 사이에 갑자기 이런 고백을 하면 여자입장에서는 부담이 될 수 있어요.


고백은 소소하게 하고 나중에 기념일 챙길 때 많이 준비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4. 흐지부지한 관계



썸을 타다 보면 자연스럽게 손잡기,뽀뽀,키스 등의 스킨쉽을 하게 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면 나중에 관계가 애매해질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고백없이 흐지부지한 관계로 남는 경우가 은근히 많습니다.


물론 스킨십을 했다는 것 자체가 서로 마음이 있다는 얘기지만 그래도 확실히 얘기를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5. 수줍어하며 답답한 고백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많이 볼 수 있듯이 요새는 여자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거나 고백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 너무 소극적이거나 뜸들이면서, 수줍어하며 하는 고백은 못마땅해 보일 수 있습니다.


물론 떨리는 마음은 이해합니다. 하지만 너무 좋아서, 조심스럽다는 말은 핑계가 될 뿐입니다.


그건 본인이 거절당했을 때 상처받을까봐 조심스러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