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의 행동



남자들이 좋아할 여자의 행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내용은 남자들의 어떤 무의식중에 잠재되어 있는 성적(?)인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행동에 대한 내용으로 어느정도 친해졌고 서로 호감이 있는게 확실 할 때 사용하면 좋을 내용이라는 것을 미리 인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대화가 끊겼을 때 상대방 눈을 바라봐라


대화를 하다보면 중간에 흐름이 끊길 때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대화가 끊기면 또 무슨얘기를 할지 고민을 하게 되고, 그 순간 분위기가 흐려지기 쉬운데요.


그럴 때 2~3초간 남자의 눈을 지긋이 쳐다보는 것입니다. 


쳐다보다가 눈이 마주 칠 때 쯤 다시 시선을 피하는 행동인데요.


이런 행동은 남자에게 "뭐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이미 어느정도 친해진 사이고, 한 순간이 아니라 2~3초 동안 바라보았기 때문에 남자 입장에서 약간의 심쿵(?),설레임(?)과 같은 감정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




2. 입속(혀)이 보이도록 밝게 웃어라


일반적으로 웃을 때 추해보일 수 있기 때문에 입을가리고 웃는 경우가 많은데요.


완전 빵터지는 순간이 아니고 미소를 띄울만한 순간이라면 입을 가리지말고 혀를 살짝 내밀면서 웃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혀를 내미는 모습이 귀엽게 보이기도 하고, 혀라는 부위자체가 어떻게보면 사람한테서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속살이기 때문에 


남자가 무의식적으로 키스나 뽀뽀 등의 스킨십을 떠올리게 되기 마련입니다.



3. 서로 다리를 부딪히는 스킨십을 한다.


식사를하고 있거나 카페에 있으면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을텐데요, 일부러 테이블 밑에서 다리를 부딪히는 겁니다. 


너무 쎄게 부딪히면 상대방이 놀랄 수 있기 때문에 살짝살짝 부딪히는 스킨십을 해야 합니다. 


별거아닌듯한 간접적인 스킨십이지만 어떤 스킨십이든 남자들은 무의식중에 더큰 자극을 원하고 상상을 하기 마련입니다.



4. 목선을 드러내는 행동을 한다.


많은 남자분들이 여자의 목선을 좋아한다는 것은 어느정도 알고 계실 겁니다.


목선을 대놓고 드러내기 보다는 가리고 있다가 머리를 묶는다던가, 머리를 빗으면서 살짝살짝 보이는 행동이 좀더 효과적입니다.


여자의 목선을 보면서 남자는 여성의 신체와 s라인을 상상하게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