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B형 여자와 O형 여자의 성격과 연애스타일

먼저 혈액형별 연애스타일은 사람에 따라 다른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간단하게 참고용도로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O형여자는 기본적으로 모든것에 열정적인 성격이며 뜨거운 사랑을 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반대로 말하면 빨리 식어버릴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O형여자의 성격은 활발하고 끼가 많지만 내면에 외로움이 있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겉으로보기엔 외향적이고 사람들과도 잘어울리는 것 처럼 보이지만 .. 비유를 하자면 친구는 많은데 진실된 친구는 없는스타일이 바로 O형여자 스타일 인것 같습니다.


그러한 성격 때문에 진솔하고 헌신적인 성격의 남자가 O형여자와 오래 갈 수 있다고 합니다.




O형여자는 남자의 외모를 많이 따진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말은 그저 잘생긴 사람을 좋아한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O형여자는 남들에게 비춰지는 자신의 이미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내가 만나는 사람의 외모도 어느정도 자신과 어울리거나 잘생겨야 하는 생각을 하는 것 같습니다


또, 자기 주관이 또렷한 이성한테 호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O형여자는 주관이 뚜렷한 편이여서 만약 남자가 우유부단하거나 무조건 여자 말만 따른다면 나중에가서는 남자를 무시하게 될 수도 있고 본인이 그 사실을 인지하면 이별을 고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밖에 O형 여자는 리액션이 매우 좋은데 이점 때문에 남자들이 이 여자가 자신을 좋아하는게 아닐까 하고 오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적응력이 좋고, 사람을 빨리 파악한다고 합니다.


O형여자의 혈액형별 궁합은 A형 남자와 90% , B형은 80% , O형남자 40% , AB형은 30% 잘 맞다고 합니다.





B형여자는 무엇보다 사랑을 중요시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일보다도 사랑이고, 돈보다도 사랑을 택할 성격이라고 하네요


B형여자는 성격,감정 기복이 심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그런 성격 때문에


기댈수 있고 본인을 케어해줄 수 있는 사람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즉 아빠같고 가정적인 남자한테 호감을 느낀다는 것이죠.


집중력이 낮은편이고 기복이 심한 극단적인 성격 떄문에 상대방에게 투정을 부릴 수 있다고 합니다.


생각이 행동으로 잘 안옮겨지는 케이스이지만 논리적인 편이여서 머리속으로 정리를 잘한다고 합니다.


말싸움을 잘하는 성격이지요.


그리고 사랑에 있어서는 누가더 좋아하고 덜좋아하는 게 아니고 상대방과 나 모두 같은마음을 같기를 바라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눈치없는 사람을 싫어하고 , 단순하게 넘어가려는 사람 , 허당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B형여자의 혈액형 별 궁합은 A형 남자와 25% , B형 65% , O형 75% , AB형 남자와 80% 잘 맞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