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남자가 멋있어 보이는 순간 TOP5

남자가 멋있어 보이는 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멋있어 보인다는 것은 막 이성적으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거라기보다는 한번쯤 오~ 하거나 이 남자를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는 내용이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1. 걱정해 줄 때



예를 들어 여자가 조금이라도 다쳤을 때 남자가 "왜그래?","괜찮아?" 라는 가벼운 말이라도 걱정을 해 줄때 멋있어보인다고 합니다. 또 하나 예를 들면 여자가 혼자 집에 가고있는데 전화로 "혼자가는데 무섭다" 그런말을 별 의미 없이 했을 때 남자가 "어디야?","왜 혼자다녀" 이런 말을 하면 여자가 멋있어 보인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2. 사람 많은 곳에서 보호해줄때



사람 많은 곳에서 보호해 줄 때는 예를들어 다른 사람과 부딫힐 뻔한 순간에 당겨준다던가, 차가 옆으로 가까이 지나갈 때 보호해주는 행동을 말 합니다. 이건 다들 잘 아는 내용일 것입니다. 여자가 보호를 받는 느낌을 받으면서 순간 심쿵한다고 합니다. 



3. 기대하지 않았는데 노래 잘할 때



이거는 남녀공통적인 내용인 것 같습니다. 특히 남자보다 여자가 청각에 민감하기 때문에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다면 노래방에서 발라드 한번 불러주면 점수따기 좋을거에요!


4. 사소한 기억을 해내서 실행할 때



남자가 예전에 여자가 한 말을 기억해 놨다가 갑자기 "야 너가 이거 좋아한다며" 라면서 여자가 좋아하는 음식이나 물건 등을 건내는 행동, 더 좋은건 티안내고 이런 사소한 내용을 기억했다가 챙겨준다면 그것만큼 멋져보일 때가 없다고 하니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면 사소한 말이라도 기억하려고 노력해보세요!



5. 무언가 척척 잘 해낼 때


형광등 갈아주기, 컴퓨터 고쳐주기와 같이 여자가 잘 못하는 것들을 남자가 척척 해결 해 주면 그런 모습이 굉장히 멋져보인다고 합니다. 여자가 무언가 부탁을 할 때, 내가 쉽게 잘할 수 있는 것이라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