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의외로 여자들이 이뻐보이는 순간 5가지


먼저 5위는 프리한 모습으로 있을 때



예를들면 박시한 스타일(큰 후드티나,추리닝) 한듯 안한듯할 때 여자들은 그런 차림으로 있다가 동네앞에라도 나가면 누굴 만나면 어쩌나 하고 걱정을 할 텐데요. 의외로 남자들은 여자들의 프리한 모습을 좋아한답니다. 뭔가 꾸밈없는 모습이 순수해보이고, 더 친근한 이미지랄까요.. 무튼 많은 남자분들이 공감하는 내용입니다.



4위는 복스럽게 먹을 때


대부분의 여자분들이 데이트를 나갔을 때 맛있는 게 눈앞에 있어도 넌무 먹기만 하면 돼지처럼 보일까봐 일부러 안먹고 깨작깨작 먹는데요. 대부분의 남자들은 잘먹는 여자를 좋아합니다. 무슨 음식이든 맛있게 먹고 잘먹으면 뭔가 건강해보이고 같이먹는 사람도 덩달아 맛있게 먹게 되는것 같아요. 




3위는 땀흘리면서 운동할 때


남자에 비해 운동을 안하거나 싫어하는 여자분들이 많아서 인지 열심히 운동을 하면서 땀흘리는 여성을 보면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건강해보이기도 하구요. 꼭 운동이아니더라도 평소에 활동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 많은 남자분들의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위는 열심히 일할 때


열중하는 모습이 프로페셔널 해 보이는 것은 남,녀 모두 해당되는 것 같습니다. 자기일을 열정적으로 잘하는 사람을 보면 호감이 가기 마련입니다. 특히 여성들도 사회생활을 많이 하지만 남자에 비해 일찍결혼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런 케이스를 쉽게 보기는 힘든 것 같아서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1위, 책임감 있을 때


책임감이라는 말 자체가 아직까지는 남자한테 더 잘 어울리는 말 같습니다. 가족을 책임져야 한다, 또는 여자를 책임져야 한다 이런 말을 심심치 않게 하고 듣게되는데요. 보통 여자들이 남자들한테 의지하는 모습을 많이 보이곤 하잖아요? 그래서 인지 뭔가 사소한 것이라도 책임감있게 행동을 하거나 하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