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정보

헤어진 연인 돌아오게 하는방법



헤어진 경우에도 다시 만나기 힘든 경우가 있긴 합니다 예를 들면, 싸우는 도중에 심한 욕을 했거나 가족 욕을 하는 등 입에 담아선 안될 말 등을 해서 막장으로 치닫은 경우는 다시 만나기가 정말 힘듭니다.


아니면 상대방 마음이 일방적으로 떠나서 바람을 폈다거나, 다른사람에게 마음이 간 경우, 아니면 헤어져서 연락을 안하고 지낸지 6개월가량 지나버린 경우는 다시 만나기 힘든 케이스이니 본문 글을 읽기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간끌지 않기


이별 후, 예외인 경우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처음에 일주일에서 한달 정도 엄청 힘들다고 합니다. 일도 손에 안잡히고 하루종일 슬프고 우울하고 떠나간 남자를 그리워 하다가 이 기간이 지나면 모두 정리가 되버리죠. 


하지만 남자는 반대로 처음에 괜찮다가 나중에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남녀의 심리 상태의 변화가 다르기 때문에 자존심때문에 버팅기다가 그냥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남자들은 싸우고 난뒤 화가 많이 났거나, 자존심 때문에 시간을 끄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 여자들은 아 얘가 그만큼 나를 사랑하지 않았구나.. 라고 생각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미 헤어진 상태이든, 둘 중 한명이 시간을 갖자고 한 상태이든 다시 사귈마음이 있다면 최대한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



2.헤어질 때 찌질하게 헤어지지 말기


찌질하게 헤어진 것의 예는 이런겁니다. 술먹고 전화해서 주정을 부린다거나, 전화나 문자를 엄청 집착할 정도로 하거나 , 친구를 통해서 행방을 알아내거나 등.. 이러면 안된다는 걸 알면서도 감정컨트롤이 안되서 이런 실수를 범하는 경우가 많을 텐데요..


이렇게 하면 상대방은 정이 뚝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일단 헤어졌다면 너무 조급해하지마세요.


쿨하게 헤어졌다면 아무리 좋게, 합의하에 헤어졌다 하더라도 조금씩 좋은 추억들과 기억들이 스믈스믈 떠오르기 마련입니다. 만약 위에서 언급했던 쿨하지 못한 행동들을 했다면 오히려 안좋은 기억만 남겠죠?


일단 헤어졌다면 그동안 못했던 운동이나, 취미생활 등 못했던것들을 하면서 본인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그러한 모습들은 SNS나 카톡프사등에 티를 내면 상대방이 무조건 보게 될 것이고 , 그렇게 잘 지내는 모습들에서 님에 대한 좋은 자극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먼저 미안하다고 하기



남녀를 불문하고 크게 싸웠을 때 먼저 미안하다고 사과하기는 매우 힘든일입니다. 진짜로 사랑한다면 헤어진 근본적인 원인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시간이 너무지나면 그 원인을 찾기도 힘든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상대방이 왜 나한테 이렇게 화를 냈는지 생각해보고, 자기 잘못을 꼬집어보고 먼저 사과하세요. 


시간은 헤어진지 일주일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도 아직 마음이 있다면 그 문제를 같이 풀어가려고 할 것입니다.


다시 얘기를 하다보면 결국 헤어지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 수 있으나 거기서 흔들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4. 처음 그가 좋아했던 그 모습으로 돌아가기


남자나 여자나 사귀다보면 처음모습과 굉장히 달라보이기 마련입니다. 외모가 아닌 마음가짐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때 그 시절 상대방이 좋아했던 그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오랜만남에 편해진 나머지 떨림을 주지못했을 수도 있고, 마음가짐 자체가 초심을 잃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자신이 상대방을 처음 좋아했을 때 어떤 마음이였고 어떻게 행동했는지 잘 생각해 보세요.


외적인 면도 영향이 있을 겁니다. 오랜만남에 익숙해져서 옷입는거에 신경을 쓰지 않았다던가, 화장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던가.. 자기자신을 한번 돌아보고 다시 되돌아가기위해 노력해보세요!